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냥이공쥬] 바람의나라 환상의섬요리 총정리

by 냥이공쥬 2020. 8. 5.
반응형

바람의나라 환상의섬요리 총정리

 

바람의나라 냥이공쥬 

 

환상의섬요리 환상의도시락이 완성이 안되서 어제완성후 글올립니다 ^0^

 

 

환상의섬요리 재료부터 모아서 한거에요 바다거북의알때매 힘들었어요

바다거북의알에 노가다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오래걸렸네요 ㅜㅜ

바다거북의알은 정말 구하기힘들었어요

 

 

밑에는 환상의섬요리에 필요한재료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진짜 열심히 조합했는데 ㅜㅜ 한개씩뿐이 못만드니까 너무 불편한거같아요

생산처럼 여러개 만들수 있으면 좋을텐데 오랜시간이걸려서 완성한 요리들입니다

 

  

 

요리사의연륜을 끼면 요리가 더 잘된다고해서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잘어울리네요 요리사의연륜 ㅋㅋㅋㅋㅋ

실패한요리 30개, 끔찍한요리 30개, 쓰레기요리30개로 조합

한번만에 성공을 했어요

 

 

요리사의연륜 옵션입니다!

 

 

창고에 요리사의연륜을 만들고도 모이게되는 재료들입니다

끔찍한요리, 쓰레기요리, 실패한요리 ㅜㅜ 킁

 

 

전설의도시락도 힘들어요

환상의도시락 3번만에 성공했어요 휴!! ㅜㅜ

다실패했으면 더 오래걸렸을수도

 

 

이건 실패하면 주는데 나만맛있는요리

이런건 왜주는건지 ㅜㅜ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람의나라 환상의섬요리 정리 끝!! 

 

- 바람의나라 냥이공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