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냥이공쥬] 바람의나라 삼전신보탕 퀘스트 (10만전퀘스트)

by 냥이공쥬 2020. 8. 4.
반응형

바람의나라 삼전신보탕 퀘스트 (10만전퀘스트)

 

바람의나라 냥이공쥬

 

삼전신보탕 10만전 퀘스트입니다!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ㅜㅜ 기존에찍어둔것들은 정리되는되록 올리도록할께요 ㅎㅎ

 

 

세계지도에서 강서성으로 이동해주세요

 

 

 

강서성에 도착을 하시면 비영사천문 사용하셔서

서쪽으로 이동해서 병은아이어머니를 찾아가주세요

 

 

 

병든아이어머니와 대화를 해주세요

대화를 마친뒤에 장안성으로 이동해주세요

 

 

장안성으로 gogo!!

 

 

 

장안성도착하셧으면 비영사천문 남으로 이동해

장안성푸줏간으로 이동해주세요

 

 

 

 

돈유합의달인과 대화를 해주세요

 

 

감초, 녹용, 국광이 필요하다고합니다

재료를 구하로 가봅시다

 

 

 

세계지도에서 광동성으로 이동해주세요

 

 

 

광동성에 도착하시면 비영사천문을 이용해 남하시고

광동성푸줏간으로 가주세요

 

 

 

감초와 녹용을 구입합니다

 

 

 

세계지도에서 부여성으로 이동해주세요

 

 

 

 

부여성동쪽에서 >> 이쪽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미궁매표소에 들어왔는데요 ㅜㅜ

여기서부터 조금힘듭니다 짜증나요 ㅋㅋ

 

 

 

부여미궁녀를 찾아 대화해주세요

 

미궁안으로 입장을해주세요

 

 

 

진짜미로입니다 ㅜㅜ 저는 첫번째로 저기로들어가서

미로속에서 돌아가녔어요 ㅎㅎ 입구는 여러개입니다

자기가 들어가고싶은곳으로 들어가시면대요

 

 

 

지나가니시면서보면 입구있는데 저기로 들어가면 부여성으로 이동이되요 ㅜㅜ

 

 

 

동그라미입구에 부초팔에서 저는 홍옥도 구매를 했습니다 (다른퀘스트에 필요할수도있어서)

다음에 오기 귀찮으니까 미리 구입을 해두었습니다

 

 

 

 

미궁 7번에 오니깐 부적팔이있었어요 얼마나 해멨는지 ㅜㅜ

지도보면서 이동 했습니다

 

 

 

국광을 구매해주세요 1개만 필요한대

10개까지구매가능해서 10개 구매했어요

 

 

 

 

재료를 다모았으니 다시 장안성푸줏간에있는

돈유합의달인과 대화를 해주세요

 

 

삼전신보탕을 받았습니다 휴 미궁에서 고생한보람이있는듯

합니다만 두번다시 가고싶지않아요 ㅜㅜ

 

 

 

다시 강서성에있는 병든아이어머니와 대화를 하시면

청자다람쥐인형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제 끝이보이네요 ㅜㅜ

 

 

인형을 들고 복건성태자를 만나러갑니다

 

 

복건성태자에게 인형을 팔면 10만전퀘스트가 끝이납니다!

 

바람의나라 삼전신보탕퀘스트 끝 

 

- 바람의나라 냥이공쥬 -

반응형